공연뉴스

인터파크, '블루라인' 타임세일 진행...연극·뮤지컬 17편 최대 70% 할인

작성일2019.11.20 조회수1498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인터파크가 총 17편의 연극·뮤지컬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Blue line series: 블루 라인 시리즈'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11월 18일부터 11월 2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타임세일에는 코미디, 로맨스, 넌버벌 등 다양한 장르의 연극과 뮤지컬이 포함됐다. 가격은 1만원부터 1만 8천원까지 부담없이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선이다.

대학로 인기 공연인 ‘작업의 정석’, ‘운빨로맨스’, ‘라이어 1탄’, ‘수상한 흥신소 1탄’, ‘룸넘버13’,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각각 1만원에 예매할 수 있고, ‘극적인 하룻밤’, ‘늘근도둑이야기’는 각각 1만9백원, ‘쉬어 매드니스’, ‘오백에 삼십’, ‘뮤하트’, ‘우리집에 왜 왔니’는 각각 1만 2천원에 예매 가능하다. 더 자세한 공연 리스트 및  할인 가격은 인터파크티켓 PC와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매시 '블루 라인 타임세일' 가격 권종을 선택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커피 제공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블루 라인 타임세일'로 예매한 티켓을 가진 사람은 대학로에 위치한 카페 TAS CAFÉ, 오드 투 디저트, 모라 194에서 제공하는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다. 11월 18일부터 12월 8일까지 선착순 300명에게 티켓 1매당 아메리카노 1잔이 제공된다.
 

인터파크는 또한 11월 18일부터 11월 24일까지 인터파크와 인터파크티켓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블루라인' 공연을 같이 보러 가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는 사람 중 20명을 추첨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인터파크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