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배우 박은태, 정선아와 함께하는 ‘헐리우드 필름 콘서트’ 개최

작성일2019.12.12 조회수2381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위클래식(WECLASSIC)이 오는 2020년 4월 뮤지컬 배우 박은태와 정선아가 함께하는 ‘헐리우드 필름 콘서트’ 를 개최한다.

‘할리우드 필름 콘서트’는 뮤지컬 배우 박은태와 정선아 두 배우가 투톱으로 할리우드 영화의 주옥 같은 음악을 공연으로 선보이는 무대다. 초대형 100인조 오케스트라의 풍부한 울림과 뮤지컬 배우 박은태, 정선아의 라이브와 화려한 무대 연출로 아름다운 영화음악의 여운을 무대 위에 생생하게 재현할 예정이다.
 



▲ 박은태



▲ 정선아

뮤지컬 배우 박은태는 뮤지컬 ‘스위니토드’, ‘지킬앤하이드’, ‘벤허’ 등 출연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으며, 뮤지컬 배우 정선아는 뮤지컬 ‘아이다’, ‘위키드’, ‘에비타’ 등 출연하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탁월한 무대 매너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디바이다.

‘헐리우드 필름 콘서트’는 두 배우와 함께 100인조 오케스트라는 국내 대표적인 필름콘서트 연주단체인 코리아쿱오케스트라와 독주, 협연, 앙상블에 이어 작곡까지 겸비한 피아니스트 김재원 그리고 현,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부지휘자로 활동 중인 지휘자 정나라가 이끌어간다. 더불어 2016년과 러시아 소치 2018년 남아프리카공화국 츠와니에서 금메달 2관왕과 그랑프리 수상에 빛나는 세계적인 쇼콰이어그룹 하모나이즈가 출연한다.

이번 공연은 관객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크라우드 펀딩도 진행된다. 오늘(12일) 오후 2시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와디즈 펀딩을 진행한다. 와디즈 클라우드펀딩을 통해 VIP Single(콘서트티켓1매+프로그램북1권), VIP Double(콘서트티켓2매+프로그램북2권) 패키지로 좋은 좌석을 보다 좋은가격으로 만나볼수 있다.

뮤지컬 배우 박은태와 정선아가 함께하는 ‘헐리우드 필름 콘서트’는 2020년 4월 4일과 5일 양일간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며, 티켓은 내년 1월 중에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한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플레이디비 DB, 위클래식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