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셜록홈즈: 사라진 아이들’ 캐릭터컷 공개, 1월 14일 티켓오픈

작성일2020.01.10 조회수2185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오는 2월 15일 개막하는 뮤지컬 '셜록홈즈'가 캐릭터컷을 공개했다. 

뮤지컬 '셜록홈즈: 사라진 아이들'은 세기의 잭 더 리퍼를 쫓는 천재탐정 셜록홈즈의 숨막히는 추격을 팽팽한 긴장감과 스토리로 풀어낸다. 초반에 범인의 실체를 드러내고 과연 범인이 어떤 범행을 저지를지, 셜록은 연쇄살인의 희생을 막을 수 있을지 숨가쁜 추격을 화려한 무대와 영상 속도감 넘치는 음악, 더욱 치밀해진 스토리로 스릴러의 묘미를 선사한다.
 





이번 공개한 셜록 홈즈 캐릭터컷은 사건에 몰입된 안재욱, 송용진, 김준현이 깊어진 고민과 짙어진 눈빛을 그대로 담아냈다.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로 범인과의 쫓고 쫓기는 숨막히는 상황에서 셜록의 활약을 예고한다. 셜록 홈즈는 잭 더 리퍼와의 숨막히는 추격전을 통해 더욱 다양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셜록 홈즈의 조수 제인 왓슨 역의 배우 이영미, 최우리, 여은은 캐릭터컷을 통해 각자의 매력을 선보였다. 제인 왓슨은 천재탐정 셜록 홈즈의 최고의 파트너로서 사건을 파헤치는 과정에서 뛰어난 조력을 펼친다.

뮤지컬 '셜록홈즈: 사라진 아이들'은 2월 15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개막하며 오는 1월 14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 등을 통해 1차 티켓을 오픈하며, 오는 1월 20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뮤지컬 '셜록홈즈: 사라진 아이들' 티켓예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메이커스 프로덕션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