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14회 맞는 서울재즈페스티벌 올해는 누가 오나

작성일2020.02.19 조회수1615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올해로 14회를 맞는 서울재즈페스티벌이 올해는 5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펼쳐진다. 서울재즈페스티벌은 세계적인 명성의 재즈 아티스트와 팝 아티스트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수준 높은 페스티벌로 재즈 팬들뿐만 아니라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기다리는 음악 축제이다.

14회째 페스티벌을 제작하는 공연기획사 프라이빗커브는 서울재즈페스티벌 1차 라인업으로 전설적인 재즈 베이시스트인 마커스 밀러를 비롯해 트럼본과 힙한 사운드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 겸 밴드 리더 트롬본쇼피&올리언스 에비뉴, 재즈 명가 블루노트를 대표하는 모던 재즈 보컬리스트 호세제임스, 세련되고 독창적인 음악을 하는 사이키델릭 팝 밴드 엠지엠티, 그래미 어워드 신인상 수상의 알레시아카라, 폭발적인 가창력의 비숍 브릭스, 그래미 어워드 2019 노미네이트 아티스트 에밀리 킹 등의 출연을 발표했다.

2차 라인업은 금일 낮 12시에 발표할 예정이다.

 




1일권 프리세일 티켓오픈은 2월 20일 낮 12시이며 1일권 할인가 145,000원(정가 165,000원)이다.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할 수 있다.


글 : 김선경 (uncanny@interpark.com)
사진 : 프라이빗 커브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