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제작사 EMK, 코로나19 극복 위한 헌혈증·공연티켓 기부

작성일2020.03.20 조회수1504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지컬 '레베카', '웃는 남자', '엘리자벳' 등을 제작한 뮤지컬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가 헌혈증서 104장을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에 쾌척했다. 

EMK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국가적 혈액 수급난 해소에 일조하기 위해 직원, 스텝, 관객들이 기증한 헌혈증서를 모아 코로나 극복에 힘을 보태기 위해 이같은 기증을 결정했다.
 



뿐만 아니라 EMK는 "2020년 하반기와 연말에 진행 예정인 뮤지컬 '모차르트!', '시스터 액트', '몬테크리스토'의 약 4억원 상당의 티켓 3천매를 코로나 관련 자원봉사자와 헌혈자에게 기부한다"고 밝혔다. EMK는 자원봉사단체와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과 협의하여 초대권 티켓 VIP석 1,500매, R석 1,500매를 순차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전국 각지에서 힘을 보태고 있는 자원봉사자들과 혈액 수급 위기 속에 헌혈에 참여하는 헌혈자들에게 연말 뮤지컬 관람으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EMK의 엄홍현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국가적 재난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땀과 눈물을 흘리고 있는데,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 특히 위축된 공연문화계도 희망을 잃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EMK는 오는 6월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을 세종문화회관 무대에 올린다.

+ 뮤지컬 '모차르트!' 티켓예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