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안녕하신가영, ‘지고 있는 건 노을이에요 그대가 아니잖아요’ 새 싱글 발매

작성일2020.04.06 조회수777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안녕하신가영이 새로운 싱글 발매 소식을 알렸다.

싱어송라이터 안녕하신가영이 새로운 싱글 ‘지고 있는 건 노을이에요 그대가 아니잖아요’를 오늘(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안녕하신가영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가 따스한 위안을 담고 있는 곡으로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건넨다. 안녕하신가영은 이번 곡을 통해 지는 것은 노을의 일이기에 인생을 살면서 지는 것은 아무래도 괜찮지만 스스로를 저버리진 말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번 싱글 ‘지고 있는 건 노을이에요 그대가 아니잖아요’는 안녕하신가영이 작년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모 버전을 공개한 이후 꾸준히 팬들의 발매 요청이 이어져 싱글 발매를 확정했다. 기존 데모에서 기타 연주와 보컬만으로 멜로디 라인을 들려줬다면, 음원에서는 베이스에 드럼, 기타, 피아노 연주가 더해졌으며 그루브를 살린 블루지 느낌의 매력적인 곡이 완성됐다.

안녕하신가영 새 싱글 ‘지고 있는 건 노을이에요 그대가 아니잖아요’는 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