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신시컴퍼니, 디큐브아트센터서 뮤지컬 대작 5편 연속 공연...파격가 시크릿 패키지 눈길

작성일2020.04.06 조회수1954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공연제작사 신시컴퍼니가 오는 6월부터 2023년 1월까지 디큐브아트센터를 약 3년간 대관해 신시컴퍼니의 대표 뮤지컬을 연이어 무대에 올린다. 신시컴퍼니가 선보일 작품들은  '렌트', '고스트', '시카고', '빌리 엘리어트', '마틸다' 등으로, 각 공연 제목의 영문 철자를 따서 지은 "당신과 우리의 최고의 순간 MOMENT"라는 주제 아래 펼쳐진다.
 

신시컴퍼니는 한국 뮤지컬 지평을 넓히기 위해 서울 공연의 중심지라 불리는 강남이 아닌 서남권 공연장을 3년간 대관하기로 했다. 신시컴퍼니는 "디큐브아트센터는 신시컴퍼니의 레플리카 프로덕션 공연에서 요구되는 까다롭고 다양한 무대 시스템을 모두 충족시키는 극장으로, 해외 스태프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공연장이다. 이번 3년간의 대관 덕분에 복잡한 무대 메커니즘, 긴 셋업과 무대 연습, 장기 공연되어야 하는 작품들을 충분한 준비기간을 거쳐, 안정적인 시스템 속에서 연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3년간 연이어 공연될 신시컴퍼니의 작품들은 이미 작품성과 인기가 검증된 공연들이다. '고스트', '시카', '빌리 엘리어트'는 이미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성황리에 공연된 바 있으며, '렌트'와 '마틸다' 역시 과거 공연에서 탄탄한 완성도와 화제성을 증명한 바 있다.


신시컴퍼니와 디큐브아트센터는 이들 작품을 3년간 연속적으로 선보임으로써 뮤지컬 관객층을 확대하여 마곡 LG아트센터와 함께 한국 뮤지컬 시장의 지형도를 바꾸어나가겠다는 포부다.


또한 신시컴퍼니는 “2020-2022 신시컴퍼니 뮤지컬 시리즈 – MOMENT” 오픈을 기념해 시크릿 패키지를 구성, 뮤지컬을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시컴퍼니는 '렌트', '고스트', '시카고', '빌리 엘리어트', '마틸다' 등 5개 작품 중 3개의 공연을 랜덤으로 구성한 '신시 시크릿 패키지 Set A, B'를 마련해 정가 36만 원에 해당(R석 3장)하는 티켓을 9만 9천 원이라는 파격가로 판매한다. 각 패키지는 세트당 100개 한정 판매되며, 4월 9일 단 하루 동안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신시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