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팬레터' DVD, OST 등 MD 판매...이규형, 김종구, 백형훈, 윤소호 등 전 배우 참여

작성일2020.04.17 조회수2340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공연 제작사 라이브㈜가 뮤지컬 '팬레터' MD 온라인 2차 판매를 시작했다.

라이브(주)는 지난 3월 '팬레터'의 DVD, OST, 대본집, 악보집을 출시해 온/오프라인에서 1차 판매한 바 있으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 2차 판매에서는 프로그램북을 더해 총 5종의 MD를 판매한다.

특히 DVD와 OST에는 지난 2월 막을 내린 '팬레터' 세 번째 시즌의 전 캐스트가 참여해 화제다. 김해진 역 김재범, 김종구, 김경수, 이규형, 정세훈 역 이용규, 백형훈, 문성일, 윤소호, 히카루 역 소정화, 김히어라, 김수연, 이윤 역 박정표, 정민, 김지휘가 참여했다. 이태준 역에는 양승리, 임별이, 김수남 역에는 이승현, 장민수가, 김환태 역은 권동호, 안창용이 맡아 공연의 감동을 고스란히 담았다.

뮤지컬 '팬레터' OST가 제작된 것은 지난 2017년 재연 이후 두 번째다. 지난 번 OST에서는 초,재연 캐스팅이 각각 CD 1, 2로 나뉘어져 극중 넘버를 소화한 반면, 이번에는 전 출연진이 해당 넘버의 주요 대사까지 포함한 전 곡을 불렀다. 또한 이번 OST는 ‘뮤즈에게 보내는 편지’라는 콘셉트 아래 64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에 공연 사진과 OST 녹음 현장 사진이 포함됐다.
 



DVD가 출시된 것은 '팬레터' 초연 이후 처음이다. DVD는 총 8장의 디스크로 구성됐으며, 세 번째 시즌의 각 캐스트 별로 1, 2막 전체 영상이 담겼다. 5대의 카메라가 다양한 앵글로 찍은 고화질의 무대 영상이 배우들의 감정연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한편 뮤지컬 '팬레터'는 창작뮤지컬 공모전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 시즌1'의 최종 선정작으로, 1930년대 경성을 배경으로 문학을 사랑하는 문인들의 예술과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2016년 초연부터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꾸준히 무대에 올랐고, 2018년에는 한국 창작뮤지컬 최초로 대만에 진출하여 인기리에 공연된 바 있다.
 

뮤지컬 '팬레터' MD는 오는 20일 월요일 자정까지 라이브㈜ SNS상의 온라인 주문서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라이브(주)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