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모차르트!' 주역 3인방 컨셉컷 공개...금일 1차 티켓 오픈

작성일2020.04.21 조회수1912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지컬 '모차르트!'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가 볼프강 모차르트 역을 맡은 주역 3인의 컨셉 사진을 공개했다. 제작사는 금일(21일) 오후 2시 인터파크티켓 등에서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공연의 1차 티켓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로 국내 여섯 번째 시즌 및 10주년을 맞아 돌아오는 뮤지컬 '모차르트!'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의 삶을 조명한 작품으로, 2010년 한국 초연 당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을 연일 매진시키며 그 해 각종 뮤지컬 시상식에서 총 11개 부문을 석권한 바 있다. 이후 매 시즌 걸출한 뮤지컬스타를 배출한 작품이기도 하다.
 





이번 10주년 기념 공연에서는 초연 당시 첫 주연으로 드라마틱하게 발탁되어 역대 최다 출연 모차르트이자 대표적인 뮤지컬 배우로 자리매김한 박은태, 2010년 '모차르트!'로 뮤지컬에 데뷔한 후 스타 배우로 자리잡은 김준수, 그리고 최근 공연계 스타로 빠르게 성장한 박강현이 모차르트로 분한다.


금일 공개된 컨셉 사진에서 세 배우는 볼프강 모차르트의 자유로운 영혼을 드러낸 헤어스타일과 클래식한 자켓을 소화하고 제각기 카메라 앞에 섰다. 천재 음악가의 고뇌를 표현한 이들의 눈빛이 공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오는 6월 11일부터 8월 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금일(21일) 오후 2시 진행되는 1차 티켓 오픈에서는 6월 19일부터 7월 5일까지의 공연 회차가 판매된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