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국카스텐,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락부문 수상

작성일2020.04.29 조회수1819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밴드 국카스텐이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의 인물·문화 부문 중 락밴드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글로벌 브랜드 평가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함께 고객과 호흡하고 공감하며 높은 충성도를 확보한 우수브랜드를 조사하여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국카스텐이 수상한 인물·문화 부문은 뉴스 및 언론보도, 방송 프로그램, SNS 활동 등에 기초한 주요 이슈 분석을 통해 63개 부문 260명의 인물·문화 브랜드를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 조사의 총 참여자 수는 30만 786명이며, 조사 건수는 82만2939건에 달한다.


보컬 하현우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특유의 몽환적이고 사이키델릭한 사운드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국카스텐은 이번 수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락밴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밴드 국카스텐은 2008년 싱글 앨범 '국카스텐(Guckkasten)'을 발매하고 같은 해 EBS 스페이스 공감 올해의 헬로루키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후 제7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록노래상과 신인상, MBC 방송연예대상 가수 부문 인기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지난 2018년에는 제9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표창을 받기도 했다.


국카스텐은 현재 정규 앨범 작업을 진행 중이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댓글 목록

전체댓글 수 1
  • junm*** 2020.05.03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처음 페이지 이전 페이지1 다음 페이지 마지막 페이지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