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베르테르’ 김예원, 이지혜, 이상현, 박은석, 송유택, 임준혁 등 전체 캐스팅 공개

작성일2020.06.23 조회수4503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지컬 '베르테르'가 오는 30일 1차 티켓오픈을 앞두고 전체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순수하고 뜨거운 열정을 가진 인물로 롯데와의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베르테르 역에 앞서 공개한 엄기준, 카이, 유연석, 규현, 나현우가 무대에 오른다.
 





'다시 돌아온 베르테르'의 레전드 엄기준을 필두로 감미로운 목소리로 '로맨틱한 베르테르'를 보여줄 카이, 섬세한 연기로 또 하나의 인생캐릭터를 만들어낼 유연석, 더욱 성숙하고 깊어진 모습으로 돌아온 ‘감성 베르테르’ 규현,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차세대 ‘베르테르’ 나현우가 합류해 지고지순한 러브스토리를 보여 줄 타이틀 롤을 완성했다.
 



베르테르의 해바라기 같은 순애보 사랑을 받는 롯데 역은 김예원과 이지혜가 캐스팅되었다. 새롭게 합류하는 김예원은 영화와 드라마, 라디오DJ, 음반, 뮤지컬 무대까지 장르를 뛰어넘어 자신만의 매력을 담은 캐릭터를 선보이는 연기파 배우이다. 그녀만의 고운 음색과 연기력, 사랑스러움으로 롯데의 새로운 얼굴로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이지혜는 '베르테르' 2015년 공연에서 활약을 펼쳐 많은 사랑을 받았다. 
 



롯데의 약혼자이자 이성적인 사고와 행동방식을 지닌 알베르트 역은 이상현, 박은석이 맡았다. 2010년부터 매 시즌에 참여하며 흡입력 있는 연기력으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이상현은 더욱 깊이 있는 알베르트로 돌아올 예정이다. 탁월한 캐릭터 해석 능력과 연기력을 갖춘 박은석이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한다.
 



베르테르의 사랑을 안타까워하며 그의 곁에서 조언을 하는 펍의 여주인 오르카 역에 뮤지컬 배우 김현숙과 최나래가 확정되었다. 또한 낭만적인 정원사로 남몰래 미망인이 된 안주인을 연모하는 카인즈 역은 송유택과 임준혁이 분한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베르테르'는 지난 시즌 '베르테르'에서 사랑받았던 배우들과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이 함께 더욱 짙어진 사랑의 여운을 전할 계획이다.
 



올해 선보이는 '베르테르' 20주년 기념 공연은 연출가 조광화를 비롯하여 초연부터 섬세하고 풍성한 선율로 뜨거운 감동을 선사했던 구소영 협력 연출 겸 음악감독, 뮤지컬 '캣츠', '오페라의 유령'의 안무를 맡았던 노지현 안무가와 실력파 대세 배우들이 뭉쳤다. 

뮤지컬 '베르테르'는 오는 6월 30일(화)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7월 13일(월)까지 예매자(8/28~9/13 공연 예매 시)에 한해 조기예매 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뮤지컬 '베르테르' 20주년 기념 공연은 8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CJ ENM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