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 전시로 만난다… 60% 할인 티켓 인터파크 단독 오픈

작성일2020.07.01 조회수1236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누적 조회 수 30억 뷰의 인기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이 국내 최초로 전시로 선보인다.
 
그라운드시소 서촌의 개관작으로 열리는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은 모바일을 통해 손안에서 즐기던 웹툰을 현실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콘셉트로 오는 7월 15일부터 2021년 3월 14일까지 8개월간 전시된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유미의 이야기를 통해 ‘나’를 응원하고 격려하자는 주제의 이번 전시는 그림, 영상, 음악, 키네틱 인스톨레이션(움직이는 대형 조형물), 인터랙티브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로 웹툰 속 유미의 세계를 완벽히 재현한다. 출출 세포의 세포깡 공장부터 엔도르핀의 공연, 그리고 응큼 세포의 은밀한 특강까지 유미 머릿속 세상을 보고, 듣고, 만지며 온몸으로 즐길 수 있게 구현했다.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은 오늘(1일) 오전 9시 인터파크 단독으로 얼리버드 티켓이 오픈된다. 티켓 오픈 후 500매 한정으로 인터파크티켓 쇽딜에서 약 60% 할인가인 5천 원에 판매되며, 7월 14일까지 40% 할인된 7천 원으로 얼리버드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예방을 위해 온라인 사전 시간 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한 회차 외에는 입장이 불가하고 당일 현장 발권 또한 진행하지 않는다. 관람 시간 예약은 인터파크티켓 웹과 앱에서 하면 되고 예약일 하루 전까지 취소 가능하다.

+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 티켓예매 ☞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인터파크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