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킹키부츠' 주역 9인 컨셉 포스터 공개...금일 2차 티켓 오픈

작성일2020.07.15 조회수1339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8월 개막을 앞둔 뮤지컬 '킹키부츠' 제작사 CJ ENM이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주연 배우들의 컨셉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컨셉 포스터는 ‘킹키부츠’ 영문 타이틀을 배경으로 강렬한 레드 컬러의 부츠를 신은 배우들의 모습을 담았다. 찰리, 롤라, 로렌, 돈 등 네 캐릭터를 맡은 배우들이 블랙 의상을 입고 ‘킹키부츠’만의 시그니처 컬러인 빛나는 레드로 포인트를 줘 생동감을 더했다.

제리 미첼이 연출하고 신디 로퍼가 작사/작곡한 뮤지컬 '킹키부츠'는 희망적이면서도 유쾌한 스토리와 파워풀한 팝 음악 등으로 브로드웨이 초연부터 큰 사랑을 받은 인기작이다. 2014년 CJ ENM이 국내에 전세계 최초 라이선스 공연을 성공적으로 선보인 데 이어 2016년 재연 20주 동안 연속 랭킹 1위를 차지했고, 2018년 세 번째 시즌에서도 73회 공연 만에 누적관객 10만 명을 동원하며 평균 객석점유율 92%를 기록, 세 차례의 시즌 동안 누적 관객 30만명을 돌파했다.

네 번째 시즌을 맞아 돌아오는 이번 공연 역시 이석훈, 김성규, 박은태, 최재림, 강홍석, 김지우, 김환희, 고창석, 심재현 등의 화려한 캐스팅으로 큰 기대를 모으며 지난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 랭킹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뮤지컬 '킹키부츠'의 2차 티켓 오픈은 15일(수)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투게더 오픈위크’(8.21~23)기간에 한해 20%의 할인혜택과 공연 종료 후 주연배우들의 무대인사 및 스페셜 키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2차 티켓 오픈 조기 예매자에 한해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9.8~27 공연, 7.15~26 기간 내 예매시)


이와 함께 뮤지컬 '킹키부츠'의 기념비적인 한국공연 300회를 맞이한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된다. 한국 공연 300회차인 오는 9월 15일(화) 8시 공연에 한하여 3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 예매가 가능하며, 당일 특별한 세레모니가 펼쳐진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찰리 역에 이석훈, 김성규, 롤라 역에 박은태, 최재림, 강홍석, 로렌 역에 김지우, 김환희, 돈 역의 고창석, 심재현 등이 출연하며, 8월 21일부터 11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CJ ENM 제공
 
☞ 뮤지컬 '킹키부츠' 예매 ☜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