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자우림, 연말 단독 콘서트 '잎새에 적은 노래' 개최...동명의 싱글도 발매

작성일2020.10.28 조회수1344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인기 밴드 자우림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자우림은 오는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잎새에 적은 노래'를 열고 비슷한 시기 동명의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다.


자우림은 이번 공연에서 ‘잎새에 적은 노래’라는 콘서트 제목처럼 차분하고 서정적인 분위기 아래 관객들에게 사색의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코로나19 시대에 맞춰 폭발적인 라이브로 에너지를 발산했던 예전의 공연 대신 관객들이 음악이 지닌 에너지를 깊이 흡수하고 사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소속사인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무엇보다 관객, 아티스트, 스태프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예방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공연장 방역은 물론, 관객 전원 발열 체크, 문진표 작성,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안전한 환경에서 공연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자우림 단독 콘서트로는 2년여 만에 열리는 공연인 만큼 관객분들이 마음 놓고 공연을 즐기며 위안을 받으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6월 미니 앨범 ‘홀라!(HOLA!)’를 발매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대중에게 희망의 메시지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했던 자우림은 연말을 맞이해 콘서트와 함께 싱글 ‘잎새에 적은 노래’를 발매하여 음악 팬들의 마음을 위로할 예정이다.
 

자우림의 단독 콘서트 '잎새에 적은 노래'는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며, 티켓은 10월 30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