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연극 ‘환상동화’ 1년 만에 다시 만난다…오는 25일 티켓오픈

작성일2020.11.17 조회수1978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연극 '환상동화'가 오는 12월 20일 개막 소식으로 알리며 1년 만에 다시 관객들을 찾는다.

연극 '환상동화'는 자신이 신이라고 주장하는 사랑광대, 예술광대, 전쟁광대가 모여 각각 사랑, 예술, 전쟁에 관련된 이야기를 하고 싶어 하다 결국 세 주제가 모두 담긴 한스와 마리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전개된다. 극 중 등장하는 무용, 음악, 마임, 마술 등 다양한 장르의 퍼포먼스는 ‘연극’이라는 틀에 갇히지 않고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 작품은 김동연 연출 데뷔작으로 변방연극제 초연 이후 대학로 무대에서 공연하며 관객의 사랑을 받아왔다. 매 시즌 앵콜 연장을 거듭하며 관객의 마음에 묵직한 감동을 선사하였다. 지난 시즌 6년 만에 돌아온 '환상동화'는 약 두 달여간 80회 공연을 진행하며 티켓 사이트 공연 전체 부문 랭킹 1위와 전석 매진, 인터파크 평점 9.2점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연극 '환상동화' 공연 티켓 오픈은 오는 25일(금) 오후 2시에 인터파크 등에서 예매할 수 있다. 11월 29일까지 예매자에 한해 1차 조기 예매 할인 20%를 제공한다.

연극 '환상동화'는 오는 12월 20일 동덕여대 공연예술센터 코튼홀에서 개막해 2021년 3월 1일까지 공연된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스토리피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