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카이, 린아 주연…영화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 3월 CGV 개봉

작성일2021.02.26 조회수3740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제작 EMK)가 영화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로 CGV에서 3월 개봉한다.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는 ‘몬테크리스토’ 국내 공연 10주년인 이번 시즌을 영화화한 것으로 대극장과는 또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26일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는 CJ 4DPLEX와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개봉을 확정하며 강렬한 붉은빛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남녀 주인공의 모습을 담은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정의는 갖는 자의 것, 사랑은 주는 자의 것’이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는 아름다운 연인과의 장밋빛 미래를 꿈꿨지만 한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져 복수의 칼을 갈면서도 사랑을 잊지 않은 주인공 에드몬드 단테스의 심경을 대변하는 듯하다.

EMK가 175년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 온 알렉상드르 뒤마의 소설을 원작으로 뮤지컬로 탄생시킨 ‘몬테크리스토’의 극장판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는 지금까지 선보여온 공연 실황 영상물과는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퀄리티를 예고하고 있다.

영화는 국내 최초로 8K 시네마틱 카메라 14대를 동원해 온-스테이지 밀착 촬영을 진행, 그야말로 배우들의 숨결까지 오페라글라스를 통해 바라보는 것보다 더 섬세하게 느낄 수 있게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무대 위 배우와 시선을 같이한 온-스테이지 촬영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뷰를 선사할 예정이다.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는 ‘태양의 서커스’, ‘호두까기 인형’ 등 해외 오리지널 뮤지컬 촬영팀이 진두지휘해 최고의 연출로 영화화 되었으며, 대작 한국 영화의 사운드 디자이너가 참여해 영화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배우들과 철저한 사전 연구를 거쳐 호흡을 맞춘 무관중 촬영과 유관중 회차의 뜨거운 반응을 조합해 영화로서의 퀄리티와 극대화된 현장감을 모두 담아냈다. 또한 대극장 현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영상들을 비롯해 기존 뮤지컬 실황 영화에서는 보기 힘든 비하인드 장면도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영화화된 회차의 남녀 주인공 캐스팅은 카이와 린아이다. 완벽한 가창력과 따뜻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뮤지컬계의 블루칩 카이가 주인공 에드몬드 단테스이자 몬테크리스토 백작 역을, 청순함과 파워풀함을 넘나드는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린아가 메르세데스 역을 맡았다.

영화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는 전국 CGV에서 3월 개봉한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CJ 4DPLEX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