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2019 지산락페스티벌’ 풀파티 라인업 공개…우원재, 스윙스, 키드밀리 등 참여

작성일2019.07.15 조회수1654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2019 지산락페스티벌’의 풀파티 라인업이 공개됐다.

국내 최대 락 페스티벌인 ‘2019지산락페스티벌’ 측이 힙합 아티스트와 DJ 라인업을 발표했다. 공개된 라인업에는 우원재, 스윙스, 키드밀리, 재키와이, Sik-k, pH-1, CONAN, Bagagee Viphex13 등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렸다.

시원한 물놀이와 대세 힙합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디제잉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풀파티 스테이지를 예고한 ‘2019 지산락페스티벌’은 뜨거운 여름을 한층 더 시원하게 만들 풀파티와 힙합과 EDM을 아우르는 라이브 무대로 페스티벌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솔직한 가사와 유려한 플로우로 존재감을 과시한 우원재를 비롯 인디고뮤직의 대표 아티스트들도 출격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그루브한 플로우와 독보적인 펀치라인으로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래퍼 스윙스, 누구보다도 신선하고 본인만의 색깔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키드밀리, 독특하고 굴곡있는 래핑의 소유자 재키와이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에 더해 2013년 언오피셜 믹스테잎 'Young Hot Yellow'로 등장하여 실력과 꾸준한 활동으로 인정받아온 래퍼 Sik-k, 특유의 싱잉랩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pH-1 등 한국 힙합씬을 주름잡는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끊이지 않는 디제잉으로 풀파티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줄 DJ 라인업 화려하다. 독보적인 플레이 스타일로 수많은 이들의 인정을 받아 크고 작은 파티, 페스티벌에서 섭외 1순위 디제이로 자리매김 한 CONAN, Davotab 레이블의 수장이자 Bnskrew의 디렉터로 한국의 언더그라운드씬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테크노 디제이이자 프로듀서 Bagagee Viphex13를 비롯해 Awesome, Acidwork, At Night, CiCiroom, DKHT, jaybee, JINHO, KIHO, Lomatse, Minamisiuwoo. MINIMONSTER, NEO, Primit, Raphan, RUBATO, Techzin 등이 참여한다.

일상을 벗어나 신선함을 선사할 ‘2019 지산락페스티벌’은 오는 7월 26일부터 3일간 지산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열린다.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디투글로벌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