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베르테르’ 엄기준, 카이, 유연석, 규현, 나현우, 이지혜, 김예원 캐릭터 포스터 공개

작성일2020.07.06 조회수4932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오는 8월 개막을 앞둔 뮤지컬 '베르테르'가 사랑에 빠진 ‘베르테르’와 ‘롯데’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 7종을 공개했다.

뮤지컬 '베르테르'는 베르테르와 롯데의 숭고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 괴테의 소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원작으로 20년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 온 한국 창작 뮤지컬의 대표적인 작품이다. 한 폭의 수채화 같은 무대와 바이올린, 첼로, 비올라 등 현악기 중심의 실내악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서정적인 선율을 선보인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베르테르’를 상징하는 해바라기를 비롯해 화사한 꽃으로 채워져 극의 배경이 되는 화훼산업도시 발하임을 연상하게 하는 아름다운 꽃밭을 배경으로 사랑에 빠진 ‘베르테르’의 설렘 가득한 모습을 담아냈다. ‘베르테르’는 ‘롯데’와 첫사랑에 빠진 그 순간에 멈춰 있는 것처럼 행복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롯데와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베르테르 역의 엄기준, 카이, 유연석, 규현, 나현우 등 다섯 명의 배우들은 캐릭터 그 자체가 되어 조금씩 다른 표정과 감성으로 ‘당신을 사랑합니다’라는 꽃말을 가진 해바라기처럼 롯데를 향한 애틋한 사랑과 특유의 포근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포스터를 완성했다.





함께 공개된 롯데 캐릭터 포스터에서 김예원과 이지혜는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스튜디오에서 아기자기한 화초 소품을 배경으로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롯데 역은 베르테르에게 해바라기 같은 순애보 사랑을 받는 역할이다

이밖에도 롯데의 약혼자 알베르트 역에는 이상현, 박은석이, 안타까운 사랑을 하는 베르테르의 곁에서 조언을 해주는 펍의 여주인 오르카 역에는 김현숙, 최나래가, 낭만적인 정원사로 미망인이 된 안주인을 연모하는 카인즈 역에는 송유택, 임준혁이 출연한다.

뮤지컬 '베르테르' 20주년 기념 공연은 오는 8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 뮤지컬 '베르테르' 티켓예매 ☞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CJ ENM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