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썸씽로튼’ 공연 실황 OST 증정 이벤트 진행

작성일2020.10.08 조회수2996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지컬 '썸씽로튼'(제작: ㈜엠씨어터)이 오는 10월 13일(화)부터 폐막까지 일주일간 공연실황 미니 OST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컬 '썸씽로튼'은 르네상스 시대, 당대 최고의 스타 셰익스피어에게 맞서 인류 최초의 ‘뮤지컬’을 만들게 된 바텀형제의 이야기를 골때리는 상상력으로 유쾌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3일(화)부터 10월 18일(일) 공연까지 총 8회차동안 공연실황 미니 OST를 증정한다.

이번 공연 실황 미니 OST는 총 두가지 버전으로 제작되며, 각각 'Welcome to the Musical’, ‘Will Power', ‘Bottom's Gonna Be On Top’ 등 뮤지컬 '썸씽로튼'을 대표하는 넘버 7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 앨범은 비매품으로 뮤지컬 '썸씽로튼'을 사랑하는 관객들을 위해 제작된 특별 에디션이다. 해당기간(10/13~18)에 공연을 관람하는 유료 예매자에게만 증정되며, 회차별로 교차 증정할 예정이다. 증정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뮤지컬 '썸씽로튼' 공식 SNS (@rotten_korea /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OST 앨범은 믹싱에 김성수 음악감독, 마스터링에 신재홍 대표가 참여했다. 김성수 음악감독은 한국 관객들의 정서에 맞춰 뮤지컬 '썸씽로튼'의 음악을 재탄생 시켰으며, 신재홍 대표는 국내 최정상 가수들의 앨범 프로듀서이자 작곡가에서 뮤지컬 '썸씽로튼'으로 뮤지컬 제작자로 변신해 주목받았다.

뮤지컬 '썸씽로튼'의 닉 바텀 역에는 강필석, 이지훈, 서은광이, 셰익스피어 역에는 박건형, 서경수가, 나이젤 바텀 에는 임규형, 노윤, 여원, 곽동연이, 비아 역에는 리사와 제이민이, 포샤 역에는 최수진과 이봄소리가, 노스트라다무스 역에는 김법래와 마이클리가 함께하며, 10월 18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  뮤지컬 '썸씽로튼' 티켓예매 ☞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엠씨어터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