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검은 사제들’ OST 발매…3 CD(53 Track), 전 배우 참여, 미공개 공연 사진 등 풍성한 구성

작성일2021.07.02 조회수2006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약 3개월간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뮤지컬 '검은 사제들'(제작:알앤디웍스)이 OST 발매를 통해 공연의 감동을 이어간다.

이번 OST는 총 3 CD(CD1 – 19 Track, CD2 – 18 Track, CD3 – 16 Track, 총 53 Track)로 구성되었으며, 2021년 뮤지컬 '검은 사제들'의 모든 배우가 참여했다. 특히나 미공개 공연 사진을 담은 80페이지의 북클릿, 각 배우의 넘버 바꿔 부르기 스페셜 트랙 등 풍성한 구성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뮤지컬 '검은 사제들'의 넘버는 팝, 가요, 포크,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가 사용된 것은 물론, 3-4인조의 작은 편성부터 풍성한 합창 녹음과 미디 사운드를 추가한 큰 편성의 음악까지 음악 사이즈 또한 다양하게 구성하여 공연의 분위기를 완성했다. 신은경 음악감독이 프로듀싱한 이번 OST는 공연 기간 동안 차근차근 준비하였다. 

2021년 뮤지컬 '검은 사제들' OST는 뮤지컬 '마마,돈크라이'가 공연 중인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MD부스에서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5분 전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뮤지컬 '검은 사제들'은 작품을 사랑해준 관객들이 뮤지컬 '검은 사제들'을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도록 공연 영상을 담은 ‘공연실황 USB’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강동원, 김윤석 주연의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검은 사제들'은 마귀에 씌인 소녀 이영신을 구하기 위한 두 사제의 이야기를 무대만의 언어로 담아내며 오컬트 장르를 성공적으로 무대화했다는 평과 함께 지난 5월 30일 막을 내렸다. 최부제 역에 김경수, 김찬호, 조형균, 장지후가, 김신부 역에는 이건명, 송용진, 박유덕이, 이영신 역에는 박가은, 김수진, 장민제가, 총장신부 外 역에 지혜근, 앙상블에는 심건우, 김정민, 이동희, 이지연이 함께했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알앤디웍스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