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연극 ‘완벽한 타인’ 오늘(16일) 오후 4시 첫 티켓오픈…캐릭터 포스터 공개

작성일2021.04.16 조회수1715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연극 '완벽한 타인'(주최: 세종문화회관, SBS 기획/제작: SBS, 쇼노트, 연출:민준호)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총 15명의 캐릭터 포스터는 친구들과의 저녁 식사 자리에서 시작되는 이야기인 만큼 와인잔, 고급 식기 등이 잘 차려진 식탁 위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식탁 위에서 친구들에게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하거나 핸드폰을 들고 게임을 제안하는 모습, 그리고 비밀을 감추고 있는 듯한 표정을 각각 담고 있는 이 포스터는 배우들의 표정만으로도 치밀하고 숨 막히는 심리전을 예고하고 있다.
 



연극 '완벽한 타인'은 파올로 제노베제 감독의 동명의 이탈리아 영화 '완벽한 타인'(원제 : Perfetti Sconosciuti)(2016)을 원작으로, 한국에서도 2018년 영화 '완벽한 타인'으로 리메이크되어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국내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연극 '완벽한 타인'은 오는 2021년 5월 18일(화)부터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되며 금일 (4월 16일) 오후 4시, 인터파크,  쇼노트 홈페이지 등에서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 연극 '완벽한 타인' 티켓 예매 ☜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쇼노트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