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세종문화회관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자체 공연과 전시, 최대 30% 할인 제공

작성일2021.06.14 조회수2533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재)세종문화회관(사장 김성규)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대상으로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세종문화회관은 "‘예방접종 완료자 일상 회복 지원방안’의 일환으로 접종 완료자에게 2021년 세종문화회관의 자체 공연 및 전시 관람료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현재 공연 중인 연극 '완벽한 타인'을 시작으로 연말을 마무리하는 서울시국악관혁안단의 '송년음악회'까지 세종문화회관 자체 공연과 전시를 대상으로 10~30%의 할인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시민들의 일상회복을 지원하고 예방접종 참여를 장려하여 코로나19 감염예방 및 극복에 동참하고자 기획되었다.

김성규 세종문화회관 사장은 “모두가 안전한 일상으로 하루빨리 복귀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백신 인센티브 할인을 준비했다.”며, “세종문화회관은 앞으로도 예방접종을 장려하는 시책에 적극 동참할 것이며, 더욱 많은 시민들이 안전하게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예매 시 에매처의 ‘백신할인’ 권종을 선택한 뒤, 티켓 현장 수령시 질병관리청의 ‘접종확인서’를 어플리케이션 화면이나 종이로 제출하면 된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재)세종문화회관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