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인물 포스터 공개

작성일2017.07.21 조회수1570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이 공식 SNS를 통해 인물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의 인물 포스터는 배우 윤유선과 성기윤, 진경, 조한철의 표정으로 각자 캐릭터의 감정과 성격을 표현했다.

배우 윤유선은 먼 곳을 응시한 채 미소를 띠고 극 중 ‘연옥’이 매주 목요일마다 뜻하지 않게 ‘정민’과 벌이는 토론을 내심 즐겁게 생각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반대로 배우 진경은 ‘정민’으로 인해 속마음이 시끄러워진 ‘연옥’의 복잡한 심경을 표정을 짓고 있다.

?‘정민’ 역을 맡은 배우 성기윤은 토론 주제를 고를 때 설렘 가득한 표정과 ‘연옥’을 바라보듯 시선을 아래로 향해 캐릭터의 성격을 엿볼 수 있게 했다. 배우 조한철은 먼 곳을 응시하고 무언가 결심한 듯, 의지가 드러나는 표정을 보여주고 있다. ?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은 단 한 번도 서로에게 솔직한 적이 없었던 두 남녀의 관계와 이야기를 통해 상처를 마주하고 스스로를 돌이켜 보면서 솔직해지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작품은 50대 중반의 저명한 역사학자 ‘정민’과 은퇴한 국제 분쟁 전문 기자 ‘연옥’이 매주 목요일마다 각기 다른 주제를 두고 펼치는 대화를 통해 인생을 진솔하게 논하는 작품이다. ‘정민’과 ‘연옥’이 매주 목요일마다 역사, 비겁함, 행복 등 작품은 거창한 주제로 대화를 시작하지만, 번번이 사소한 싸움으로 번지게 되고, 이 과정에서 그 동안 서로 감추기 바빴던 속내가 하나둘씩 드러나면서 본격적인 이야기를 펼쳐 보인다.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은 오는 8월 20일까지 드림아트센터 2관 더블케이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사진 제공 (주)스타더스트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