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여름방학 뮤지컬 공연장이 놀이터가 된다

작성일2017.08.05 조회수2406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앤서니 브라운 작품으로 꾸민 '신비한 놀이터'
개막 이후 어린이 관객 2만여 명 관람 '인기'
체험 뮤지컬 ‘신비한 놀이터’의 공연 장면(사진=에이큐브프로덕션).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동화작가 앤서니 브라운 작품의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체험 뮤지컬 ‘신비한 놀이터’가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관객 몰이를 하고 있다.

지난 6월 24일 개막한 ‘신나는 놀이터’는 현재까지 2만여 명의 어린이 관객이 관람했다. 소유진, 현영, 박은혜 등 스타들도 자녀와 함께 공연장을 찾아 화제를 모았다.

‘신비한 놀이터’는 앤서니 브라운의 동화와 원화를 이용해 제작한 공식 라이선스 첫 공연이다. 주인공 토비가 인형 윌리와 함께 사라진 아빠를 찾아 거울 속으로 모험을 떠나는 과정을 담고 있다.

약 2년간의 사전 제작기간 동안 원작자 앤서니 브라운과의 협업으로 작품의 아이이디어를 발전시키고 구성했다. 탄탄한 스토리, 다채롭고 아름다운 음악, 상상력 뛰어난 캐릭터 표현으로 관객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작품에 삽입된 총 10곡의 창작곡은 관객 요청에 따라 음원 발매와 유튜브 영상 콘텐츠 출시를 준비 중이다.

로비를 앤서니 브라운의 다양한 캐릭터로 꾸미고 20여종의 앤서니 브라운 동화책을 비치하는 등 공연장도 어린이 시선에 맞춰 꾸몄다. 특히 나무 공예작가 안문수가 만든 북극곰 미끄럼틀이 인기다.

공연은 서울 마포구 합정동 신한카드 판 스퀘어 드림홀에서 열린다. ‘매진기념 SNS 이벤트’ ‘바캉스 할인’ ‘앤서니 브라운 신간 도서 출시 기념’ 등의 이벤트로 활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파트 티켓, 네이버 예약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실시간 뉴스와 속보 ‘모바일 뉴스 앱’ | 모바일 주식 매매 ‘MP트래블러Ⅱ
▶ 전문가를 위한 국내 최상의 금융정보단말기 ‘이데일리 마켓포인트 3.0’ | ‘이데일리 본드웹 2.0
▶ 증권전문가방송 ‘이데일리 ON’ 1666-2200 | ‘ON스탁론’ 1599-2203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