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샤!~ 남친에게 음악으로 복수를 한다규~~~
 
전 남친에 대한 복수를 음악으로 한다규??!!!! 음악이 마음에 안들면 확 물어버리라규??!!
정말 매력이 넘쳐나는 케샤!!!!^^
나두 너처럼 음악으로 복수 할 수 있음 좋겠다규~~~ 왜 나는 너처럼 이쁘지도 않규~~~ 노래도 못하냐규~ 왜 그래야 하냐규~~~
나두 헤어진 그 놈에게 멋지게~ 쿨하게~ 복수하고 싶다규~~~
에구 에구.. 케샤는 모든걸 다 가졌는데.. 전 뭔가요??....ㅠㅠ
그냥 마음 비우고&hellip 케샤 팬이라는 사실에 만족해야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