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액터 뮤지션 KoN(콘), HJ컬쳐와 전속계약 체결

작성일2019.05.13 조회수1428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집시 바이올리니스트이자 뮤지컬 배우인 KoN(콘)이 HJ컬쳐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KoN(콘)은 지난 3월 막을 내린 뮤지컬 '파가니니'에서 파가니니 역을 맡으며 바이올린 연주, 노래, 연기를 소화하며 그 인연으로 HJ컬쳐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KoN(콘)은 한국 최초의 집시 바이올리니스트로 데뷔하여 국내 무대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등 다양한 해외 활동을 이어왔으며 뮤지컬 '파가니니', '모비딕' 등을 통해 노래와 연기, 연주가 가능한 액터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했다. KoN(콘)은 오는 7월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오케스트라 악장인 조한석 역으로 출연해, 무대와는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월 뮤지컬 배우 이준혁, 박유덕, 박정원, 황민수 4인의 전속 계약을 발표했던 HJ컬쳐는 그간 KoN(콘)의 다양한 활동과 뮤지컬 '파가니니'를 통해 다채로운 재능과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의 활동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기존 소속 배우들과 다양한 형태로 협업하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HJ컬쳐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