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배우 손준호 ‘마리 앙투아네트’ 페르젠 역 전격 합류

작성일2019.08.16 조회수1801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 전격 합류한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프랑스의 왕비였으나 18세기 프랑스 혁명으로 단두대에서 생을 마감했던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과 사회의 부조리에 관심을 갖고 혁명을 선도하는 허구의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을 대조적으로 조명해 진실과 정의의 참된 의미를 다룬 작품이다.
 

손준호는 극 중 매력적인 외모와 용기를 지닌 스웨덴 귀족인 페르젠 역으로 무대에 올라 마리 앙투아네트와 슬프고도 아름다운 사랑을 그려낼 예정이다. 앞서 페르젠 역으로 박강현, 정택운, 황민현이 캐스팅이 발표된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이번 손준호의 합류로 4인 4색의 무대를 예고했다.

손준호는 뮤지컬 ‘엑스칼리버’, ‘엘리자벳’, ‘명성황후’ 등에 출연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섬세한 연기로 존재감을 꾸준히 입증해온 배우다. 최근에는 뮤지컬 ‘엑스칼리버’ 등에서 디테일한 감정 연기로 제왕의 운명을 지닌 아더를 지키기 위해 희생해야 하는 자신의 숙명 앞에 고뇌하는 멀린 역을 설득력 있게 전달해냈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손준호와 함께 김소현, 김소향, 장은아, 김연지, 박강현, 정택운, 황민현, 민영기, 김준현 등 배우들이 무대에 오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오는 24일부터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티켓예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