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강다니엘 팬미팅 ‘컬러 온 서울’ 11월 개최…팬미팅과 전시회까지 즐긴다

작성일2019.10.25 조회수3132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워너원 출신 가수 강다니엘이 오는 11월 팬미팅 'COLOR ON SEOU(컬러 온 서울)'을 개최한다.

강다니엘은 지난 7월, 6개월의 긴 공백을 깨고 첫 솔로 앨범 'color on me(컬러 온 미)'를 발매하며 활동을 시작했다. 강다니엘은 그동안 싱가포르, 방콕, 타이페이, 쿠알라룸푸르, 마닐라에서 팬미팅을 마치고 국내 팬미팅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강다니엘 팬미팅은 11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팬미팅의 타이틀 ‘COLOR ON SEOUL(컬러 온 서울)’은 서울을 온통 강다니엘의 색으로 물들이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포스터 하단에 기재된 ‘LIVE’는 강다니엘과 함께 즐기는 팬미팅 공연이며, ‘PLAY’는 전시, F&B, MD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가득한 곳을 뜻한다.

강다니엘 팬미팅 ‘COLOR ON SEOUL(컬러 온 서울)’은 11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Hall 5에서 진행되고, 강다니엘 전시회는 팬미팅보다 하루 앞선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텐스 Hall 4에서 열린다. 

팬미팅과 전시회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팬미팅 팬클럽 선예매는 10월 28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는 10월 30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된다. 전시회 티켓은 10월 30일 오후 8시부터 예매 가능하다.

+ 강다니엘 팬미팅 티켓예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