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인터파크티켓 '퍼플 파벨 시리즈' 이벤트 진행...인기 연극·뮤지컬 최대 60% 할인

작성일2019.10.29 조회수655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인터파크티켓이 중소극장 인기 연극/뮤지컬 12작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타임세일 'Purple label series: 퍼플 라벨 시리즈'를 11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타임세일은 1주일에 6개씩 2주간 진행되며, 예매자 전원에게는 공연 사진으로 제작된 엽서 2매가 증정된다. 예매자는 도시락 어택 등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1주차인 10월 28일부터 11월 3일까지는 ▲연극 '킬롤로지'(전석 40%), ▲뮤지컬 '이선동 클린센터'(전석 50%), ▲연극 '에쿠우스'(전석 50%), ▲연극 '돌아서서 떠나라'(전석 30%), ▲뮤지컬 '세종, 1446'(전석 50%), ▲총체극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최대 60%)가 참여한다.

2주차인 11월 4일부터 11월 10일까지 타임세일을 진행할 6개 작품은 11월 4일 오전에 발표된다.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하려면 결제 단계에서 퍼플라벨 타임세일 가격 권종을 선택하면 된다.
 



이번 '퍼플 라벨 시리즈' 이벤트에서는 해당 공연 중 관객이 응원하는 공연의 스태프와 배우에게 응원 도시락을 보내주는 ‘퍼플 라벨 도시락 어택(attack)’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인터파크티켓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서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하는 공연과 배우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 작품은 응원 댓글 수와 퍼플라벨 타임세일 판매량을 합산해 선정되며, 발표는 11월 12일에 진행된다.
 

'퍼플 라벨 시리즈' 단골 관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있다. 2019년 3월부터 네 번에 걸쳐 진행된 '퍼플 라벨 시리즈'의 모든 시즌에 걸쳐 예매를 했다면 ‘퍼플 라벨 마스터를 찾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퍼플 라벨 시리즈를 통해 예매했던 실물 티켓이나 예매 내역 인증 사진을 인터파크티켓 트위터 DM으로 보내면 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5만원 공연할인쿠폰이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김은형 담당은 “퍼플 라벨 시리즈는 인기 공연의 파격 할인과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라 마니아 관객 뿐 아니라 연극/뮤지컬을 처음 접하고자 하는 관객들의 호응도 높아 올 해 4번이나 진행하게 되었다”며 “내년에는 퍼플 라벨 외에도 공연의 성격에 따라 블루라인과 아이랑 노랑 등 다양한 컬러 시리즈로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인터파크티켓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