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국카스텐 신곡 ‘사냥’ 금일 오후 6시 발매...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

작성일2019.10.30 조회수857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국카스텐의 신곡 ‘사냥’이 오늘(3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국카스텐이 1년 11개월 만에 발매하는 이번 신곡 ‘사냥’은 작가가 작품의 소스와 이야기를 구하며 탐색하는 모습이 사냥꾼이 사냥을 하는 것과 비슷하다는 생각을 토대로 구상한 곡으로, 국카스텐 특유의 강렬한 기타 사운드 후렴구 등이 인상적인 음악이다.

국카스텐의 하현우는 “사냥하는 모습을 상상하며 만들었기 때문에 과감성과 작품을 만드는 작가로서의 사냥꾼의 자신감을 담아내고 싶었다”며 “실제 라이브 현장에서의 속도감을 상상하면서 만들어서 같이 뛰어놀기에 좋은 곡”이라고 전했다.
 



▲ 국카스텐 싱글 ‘사냥’ 커버 이미지
 

신곡 발매에 맞춰 국카스텐이 팬 200명과 함께한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국카스텐은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팬 200명을 초대해 팬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펄스(pulse)’, ‘이방인(stranger)’ 등을 작업하며 국카스텐과 호흡을 맞췄던 써니비주얼(Sunny Visual)의 유성균 감독이 작업했다.
 

한편, 국카스텐은 오는 11월 30일~12월 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연말 콘서트 ‘해프닝 '에스케이프 벨로시티'(HAPPENING 'ESCAPE VELOCITY')’에서 처음으로 신곡의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