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위윌락유'에 엔플라잉 유회승 합류...주연 4인방 컨셉컷 공개

작성일2019.10.30 조회수1795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12월 개막을 앞둔 뮤지컬 '위윌락유(We Will Rock You)'에 밴드 엔플라잉의 유회승이 전격 합류했다.

'위윌락유(We Will Rock You)'는 퀸의 명곡 24곡을 엮은 뮤지컬로, 세상의 변화를 도모하며 혁명을 주도하는 갈릴레오, 스카라무슈와 세상을 통제하는 킬러퀸의 대립을 그린다.

유회승은 가수 정동하와 함께 남자 주인공 갈릴레오 역을 맡았다. 갈릴레오는 사회 부적응자이지만 보헤미안들이 기다려온 꿈의 인물로서 그들을 수백 년 동안 숨겨져 있었던 곳으로 안내하는 인물이다.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해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인 정동하와 유회승이 뮤지컬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유회승의 합류 소식과 함께 남녀 주인공들의 컨셉컷도 공개됐다. 갈릴레오 역의 정동하와 유회승은 갈릴레오의 자유로움과 야성적인 매력을 표현했고, 날카로운 재치로 갈릴레오를 긴장하게 만드는 스카라무슈 역의 샤넌과 임소라는 빨간 가죽 재킷과 강렬한 눈화장, 다양한 액세서리로 존재감을 뽐냈다.
 





뮤지컬 '위윌락유'에는 이외에도 무자비한 킬러퀸 역 서문탁, 김태우, 김나윤을 비롯해 카쇼기 역 김종서, 최수형, 정상윤, 버디 역 서범석, 홍록기, 김재만, 비욘세 역 정찬우, 임춘길, 안태준, 오즈 역 백주연, 오진영, 아레사 역 최지원, 채시현 쟁쟁한 배우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위윌락유(We Will Rock You)'는 12월 잠실 종합운동장 문화광장에 위치한 전용 공연장 로열씨어터에서 막을 올린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엠에스컨텐츠그룹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