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사랑광대'로 변신한 강하늘 모습은? 연극 '환상동화' 컨셉컷 공개

작성일2019.11.28 조회수7616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사랑광대'로 변신한 배우 강하늘의 사진이 공개됐다.


내달 21일 개막을 앞둔 연극 '환상동화' 제작진이 금중 사랑광대 역을 맡은 강하늘의 컨셉컷을 금일 공개했다. 사랑광대는 아이같은 순수한 감성을 가진 캐릭터다. 사진 속 강하늘은 화이트 프릴 셔츠와 밝은 컬러의 헤어 및 메이크업을 소화하고 사랑광대의 사랑스럽고 순수한 감성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순진무구한 순정남이자 '촌므파탈' 매력을 지닌 황용식을 연기했던 강하늘은 '해롤드 & 모드' 이후 오랜만에 오르는 이번 연극 무대에서 사랑광대로 분해 또 다른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하늘은 프로필 촬영 현장에서도 배려심 있는 모습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
 

강하늘이 자신의 의지로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진 연극 '환상동화'는 사랑광대, 전쟁광대, 예술광대 등 세 명의 광대가 한스와 마리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한 편의 동화를 펼치는 모습을 그린다. 무용과 마임, 피아노 연주와 아름다운 음악이 어우러진 작품으로,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신흥무관학교’ 등의 김동연 연출이 작/연출해 2013년 이후 6년 만에 무대에 올린다.
 

'환상동화' 제작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너랑나랑 관람권’은 2인 관람권+이천 테르메덴 스파(2인 사용권)를 90,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로비에 마련된 이벤트 부스에서 응모를 하면 추첨에 따라 이천 테르메덴 카라반 이용권, 슬럼버 매트리스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을 위한 ‘수능할인’(50%)도 진행되며, 12월 24~25일에는 총 3회차에 걸쳐 공연 후 커튼콜을 촬영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커튼콜데이'가 이어진다.
 

연극 '환상동화는 12월 21일부터 3월 1일까지 대학로 공연예술센터 코튼홀에서 펼쳐지며, 오는 29일(금) 오후 2시 2차 티켓 오픈이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스토리피 제공
 

☞ 연극 '환상동화' 예매 ☜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