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김윤아, 드라마 ‘방법’ OST 참여...‘Nobody Knows’ 25일 정오 발매

작성일2020.02.24 조회수582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 tvN 드라마 ‘방법’ OST Part 1 ‘Nobody Knows’ 커버 이미지

김윤아가 드라마 ‘방법’ OST 첫 주자로 참여한다.

자우림의 보컬이자 싱어송라이터 김윤아가 가창을 맡은 tvN 월화드라마 ‘방법’(연출 김용완/ 극본 연상호/제작 레진 스튜디오/기획 스튜디오드래곤)의 첫 번째 OST ‘Nobody Knows’가 오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vN 월화드라마 ‘방법’은 천만 흥행작 ‘부산행’ 연상호 감독의 드라마 작가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한자 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가 IT 대기업 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로 매주 월화 밤 9시 30분 방송된다.

김윤아가 참여한 이번 OST는 지난 1화부터 엔딩에 삽입돼 섬뜩한 반전과 극중의 긴장감을 폭발시키는 강렬함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김윤아만의 몽환적인 톤과 섬세한 감정표현이 더해진보이스는 분위기를 고조시키면서 드라마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Nobody Knows’는 센세이셔널한 설정과 독특한 텐션감, 중독성있게 반복되는 구절 등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멜로가 체질’ 등 OST 작업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작곡팀 NODDED가 작,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tvN 월화드라마 ‘방법’ OST Part 1 김윤아가 부른 ‘Nobody Knows’는 오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CJ ENM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