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공연 관람료 최대 6만 4천원 할인받는다...'소소티켓' 금일부터 본격 시행

작성일2020.10.22 조회수6433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문화체육관광부가 시행하는 공연예술 관람료 지원사업 '소소티켓'이 금일(22일)부터 본격 시행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예매처 인터파크에서 장르별 인기 공연을 할인받아 예매할 수 있다.
 

'소중한 일상, 소중한 문화 티켓'이라는 뜻을 담은 '소소티켓'은 코로나19로 침체된 공연예술시장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가 준비한 공연예술 관람료 지원사업이다. 애초 8월 시행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며 보류된 바 있다.


'소소티켓'의 적용 대상은 뮤지컬, 연극, 클래식, 오페라, 무용, 국악 등으로, 금일 오전 10시 열리는 1차 신청을 시작으로 총 2차에 걸쳐 진행된다.


공연관람료는 각 차수마다 1인당 최대 3만 2천원(8천원X4매)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을 받고자 하는 사람은 먼저 예매처를 선택한 뒤 해당 예매처에서 할인쿠폰을 신청해 발급받아 공연 예매시 사용하면 된다. 할인쿠폰은 신청 후 영업일 기준 약 2일 후 발급되며, 예매처별 중복 신청은 불가능하다.


인터파크는 '소소티켓'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특가 할인과 혜택을 준비 중이며, 이는 오는 26일(월)에 공개할 예정이다. 1차 신청기간은 10월 22일부터 11월 25일까지이며, 2차 신청기간은 11월 29일부터 12월 25일까지다. 쿠폰 소진 현황에 따라 신청기간은 변동될 수 있다.

☞ 소소티켓 신청 페이지 ☜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인터파크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