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크리스마스 대표 콘서트 ‘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 열린다 (w 구본수, 대니구)

작성일2020.12.04 조회수1135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한국인이 사랑하는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가 오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콘서트를 개최한다.

유키 구라모토는 2009년 이후 매해 연말 한국 관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이라는 타이틀로 크리스마스 공연을 선보여 왔다. 유키 구라모토의 피아노 곡과 더불어 오케스트라의 협연, 클래식 연주자들이 ‘친구들’로 함께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며 오고 있다.

이번 무대는 밝은 에너지로 관객과 소통하며 무대에 활기를 더하는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와 최근 종영한 JTBC ‘팬텀싱어 3’에 출연해 흡입력 있는 목소리로 깊은 감동을 전한 베이스 구본수가 올해의 친구들로 출연한다. 대니구는 비발디와 피아졸라의 사계 중 겨울을 들려주며, 구본수는 헨델의 오페라 ‘사랑스런 나무 그늘이여’와 조쉬 그로반의 ‘You’re still You’, 디즈니 영화 '미녀와 야수' 중 ‘Evermore’를 부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백윤학 지휘자와 디토 오케스트라가 함께한다.

한편 공연 2부는 유키 구라모토의 크리스마스 타임이다. 20여 년에 걸쳐 사랑받아온 그의 베스트 명곡들과 함께 매해 새로 선보이는 레퍼토리와 유키 구라모토만의 캐롤 편곡의 새로운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유키 구라모토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12월 25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30분 총 2회 공연으로 롯데콘서트홀에서 만날 수 있다. 티켓은 오늘(4일) 오후 4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 티켓예매 ☞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크레디아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