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팬텀싱어' 라비던스와 '팬텀' 김순영 만난다...콘서트 '팬레터' 개최

작성일2021.01.19 조회수3126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팬텀싱어3' 준우승팀인 라비던스와 뮤지컬 '팬텀'에 출연했던 소프라노 김순영이 함께 콘서트 'Phantom Letter : 팬레터'를 연다.
 

이번 콘서트는 라비던스와 김순영, 그리고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가 함께 여는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Phantom Letter : 팬레터'라는 테마 아래 관객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라비던스(RabidAnce)는 JTBC의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프로젝트 '팬텀싱어3'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후 11월 9일 ‘고맙습니다’로 데뷔한 크로스오버 그룹이다. 소리꾼과 성악가,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한 멤버들로 구성되어 K-크로스오버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는 팀으로, 오는 1월 29일 JTBC에서 방송되는 '팬텀싱어 올스타전' 출연도 예고한 바 있다.
 

소프라노 김순영은 국내외 전문 연주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5년 뮤지컬 '팬텀' 초연을 비롯해 2016년, 2018년까지 총 세 시즌에 걸쳐 '팬텀'의 여주인공 크리스틴 역으로 분해 큰 사랑을 받았다.
 

라비던스와 김순영은 이번 공연에서 듀엣곡도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사는 "4인 4색의 멤버가 들려주는 풍성한 화음에 아름다운 소프라노 음색까지 더하여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으로 더욱 더 생동감 넘치는 고품격 라이브와 다채로운 무대로 최상의 하모니를 전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Phantom Letter : 팬레터'은 2월 24일(수) 저녁 8시 롯데콘서트홀에서 펼쳐진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