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캣츠' 40주년 내한공연 5일 부산서 개막...6개 도시 투어 확정

작성일2021.03.02 조회수1998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지난 2월 28일일 서울에서 성료된 뮤지컬 '캣츠' 40주년 내한공연이 오는 5일부터 4월 4일까지 부산에서 펼쳐진다. 이후 천안, 전주, 울산, 청주, 성남, 창원 등 6개 도시 공연도 확정됐다. 코로나19로 뮤지컬 투어 공연이 전무한 가운데 대형 오리지널 내한공연이 투어를 가지는 것은 약 1년만이다.


뮤지컬 '캣츠'는 세계적인 대문호 T.S.엘리엇의 시를 바탕으로 명곡 ‘메모리’를 비롯한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아름다운 음악과 독창적인 상상력으로 빚어진 무대, 역동적인 안무 등이 어울린 세계적 명작이다. 각양각색 고양이들의 삶을 통해 인생에 대한 깊이 있는 메시지를 전하는 이 작품은 올리비에상, 토니상, 드라마데스크상, 그래미상 등 저 세계 유수의 상을 석권하며 오랫동안 사랑받았다.


이 작품은 지난 2017년 한국 뮤지컬 역사상 최초로 200만 누적 관객을 돌파하며 국내 곳곳의 관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다. 초연 40주년을 맞아 지난해부터 이어진 '캣츠' 내한공연은 서울에 이어 대구 공연, 그리고 지난달 말 성료된 세종문화회관 앙코르 공연에서도 호평을 이어왔다. 특히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배우들이 일부 장면에서 메이크업 마스크를 쓰고 등장하는 등 참신하게 변화한 연출이 화제에 올랐다.


지난 9월부터 약 6개월간 무대를 지켜온 배우들은 이제 각 지역에서 활약을 이어간다. 부산 공연은 3월 5일부터 4월 4일까지 단 4주간 펼쳐지며, 이후 천안(4월 9일~4월 11일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 전주(4월 16일~4월 18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 울산 (4월 예정), 청주(4월 30일~5월 2일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 성남(5월 예정), 창원(5월 예정)에서 공연이 이어진다. 울산, 성남, 창원의 세부 정보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본격적인 지역 투어의 시작을 알릴 부산 공연은 5일 개막을 앞두고 3일(수) 2시 마지막 티켓을 오픈한다. 이어 3일(수) 3시 천안, 4시 전주, 5시 청주 공연의 티켓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와 각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연은 정기적인 방역, 문진표 작성, 마스크 착용 의무화, 좌석 거리두기 등 철저한 방역 수칙 속에서 진행된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클립서비스 제공


☞ '캣츠' 40주년 내한공연 부산공연 예매 ☜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