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컴백 D-1’ 나인뮤지스, ‘알파벳 댄스’부터 ‘앙탈 댄스’까지

작성일2017.08.02 조회수1038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걸그룹 나인뮤지스(경리 혜미 소진 금조)가 신곡 ‘러브시티(Love City)’로 초고속 컴백한다.

나인뮤지스는 2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리패키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3 : 러브시티(MUSES DIARY PART.3 : LOVE CITY)’의 포인트 안무의 비하인드 컷과 킬링 파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인트 안무 비하인드 사진은 총 3장으로 첫 번째 사진은 ‘L.O.V.E’의 철자를 양손을 활용한 ‘알파벳 댄스’로 쉽고 간단해 따라 하기 쉬운 안무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사진은 다리의 각선미가 돋보이는 안무로 앞사람과의 호흡이 중요한 ‘앙탈 댄스’다. ‘러브시티’ 가사 중 “단지 귀여울 뿐이야”가 반복되는 구간을 표현하는 동작으로 귀여움과 섹시함이 합쳐진 큐티 섹시한 동작이다.

이어 세 번째 포인트 안무인 ‘까꿍 댄스’는 3일 컴백 무대에서 공개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러브시티’의 킬링 파트인 나인뮤지스 표 사랑의 주문 “츄츄츄파파파라라라 스탑잇보이!”구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인뮤지스의 신곡 ‘러브시티’는 도시의 차갑고 자신감 넘치는 여자의 모습을 담은 세련된 팝 장르 곡이다. 특히 경리와 소진이 작사에 참여해 기대감을 높인다.

나인뮤지스의 리패키지 앨범과 신곡 ‘러브시티’는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공개하고 Mnet 엠카운트다운를 통해 컴백한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