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서른 즈음에’ B1A4 산들, 러블리즈 케이 등 캐스팅 공개

작성일2017.08.25 조회수959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지컬 '서른 즈음에'가 최종 캐스팅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연습에 박차를 가한다.

뮤지컬 '서른 즈음에'는 고(故) 김광석의 ‘서른 즈음에’를 작사, 작곡한 강승원의 대표곡들로 이루어진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서른 즈음에 겪는 사랑과 선택에 관한 이야기를 따뜻한 감동과 유쾌한 웃음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팍팍한 삶의 무게를 견디며 2017년을 살아가는 중년 ‘현식’ 역에는 뮤지컬 배우 이정열과 조순창이 캐스팅됐다. 꿈과 사랑을 찾는 1997년의 청년 ‘현식’ 역에는 그룹 B1A4 산들과 백형훈이 열연한다. 긍정의 아이콘 여주인공 ‘옥희’ 역에는 뮤지컬 배우 유주혜와 그룹 러블리즈 케이가 맡는다. 케이는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뮤지컬에 도전하게 됐다.

뮤지컬 ‘서른 즈음에’는 김광석의 ‘서른 즈음에’를 비롯해 성시경의 ‘처음’, ‘태양계’, 이적의 ‘나는 지금’, 자이언티의 ‘무중력’, 윤도현의 ‘오늘도 어제 같은 나는’ 등 강승원의 주옥같은 명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뮤지컬 ‘서른 즈음에’는 10월 20일부터 12월 2일까지 서울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공연한다.

사진 제공_(주)에그플랜트


강진영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