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데뷔 13년차’ 먼데이키즈, ‘가을 안부’로 깜짝 컴백

작성일2017.10.09 조회수1008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감성 보컬리스트 먼데이키즈 이진성이 더욱 촉촉해진 가을 발라드로 돌아온다.

먼데이키즈 측은 9일 “더욱 쌀쌀해지는 가을 바람이 부는 오는 10월 14일 정오 먼데이키즈 이진성이 새 디지털 싱글 ‘가을 안부’를 발표한다”고 그의 깜짝 컴백 소식을 전했다.

지난 2005년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은 후 올해로 데뷔 13년차를 맞은 먼데이키즈는 이번 ‘가을 안부’를 통해 남성 보컬리스트들의 잇단 컴백 예고해 치열해진 ‘감성 발라더 대전’에 전격 합류한다.

더불어 ‘하기 싫은 말’, ‘눈물(Tears)’, ‘누군가를 떠나보낸다는 건’ 등 신곡을 연달아 발매하며 꾸준하게 음악 활동을 펼쳐온 그는 이번 새 싱글 발표에 앞서 약 4년 만에 동명의 단독 콘서트도 펼친다.

특히 해당 콘서트는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고 이에 힘입어 추가 공연까지 확정 짓는 등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어 더욱 주목된다. 먼데이키즈가 4년만에 준비 중인 단독 콘서트는 오는 11월 10일, 11일, 12일까지 잇따라 개최될 예정이다.

단독 콘서트 ‘가을 안부’에 앞서 신곡 ‘가을 안부’로 먼저 대중들을 만날 먼데이키즈는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신곡에 대한 베일을 서서히 벗을 계획이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