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파주포크페스티벌 9월8일 개최…강산에 등 출연

작성일2018.07.03 조회수512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포크 음악 축제 2018파주포크페스티벌이 오는 9월 8일 오후 5시 30분 임진각 평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열린다.

파주포크페스티벌 주관사인 죠이커뮤니케이션은 3일 2018파주포크페스티벌 공식 사이트를 열고 양희은, 최백호, 전인권밴드, 강산에, 동물원, 여행스케치,자전거탄풍경, 박강수 등 포크의 거장 및 대표 포크 뮤지션들로 이뤄진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경수 죠이커뮤니케이션 대표는 “70년대 청년문화의 상징인 양희은, 80~90년대 포크록의 전형 전인권, 40년간 낭만가객 지킴이 최백호 등 포크의 거장들과 명품 포크 뮤지션들의 라인업이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파주시, CBS 주최, 경기관광공사, 죠이커뮤니케이션 주관, 경기도 후원으로 올해 8회째를 맞는 파주포크페스티벌은 세대를 아우르며, 온가족 소풍처럼 펼쳐지는 대한민국 대표 포크 음악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공연의 티켓은 인터파크, 옥션, 티몬, 티켓링크에서 발매한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