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데이트 코스로 이런 공연 어때요?

작성일2011.04.27 조회수14967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꽃샘추위도 어느덧 자취를 감추고 따뜻한 봄이다. 연인들이 데이트하기 좋은 계절이다. 연인들은 좀 더 특별한 데이트를 원한다. 사랑하는 이들의 연애를 다룬 연극 한 편을 관람하는 것은 어떨까. 연애, 그 참을 수 없는 즐거움에 대해 이야기 하는 공연들은 연애의 지침서가 될 것이다. 탄탄한 작품성을 바탕으로 유쾌한 재미를 안겨줄 공연들을 소개한다. 

 

▶ 대한민국 대표 코믹 연극 ‘보잉보잉 1탄(연애버전)’
▶ 2010.06.18~2011.07.31
▶ 윤당아트홀 1관

 

지난해 1년간 국내공연 중 최다관객기록을 세운 연극 ‘보잉보잉’이 강남에서도 흥행질주를 펼치고 있다. 이 작품은 코믹극의 대가인 원작자 마르꼬까블레띠의 명성을 입증하는 완벽한 대본을 우리나라 정서에 맞게 번안해 선보인다. 8년 째 공연 중임에도 불구하고 연극 ‘보잉보잉’은 빠르게 변해가는 대중의 웃음 코드를 놓치지 않고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제공한다. 이 작품은 전문 바람둥이 성기가 전하는 바람의 정석과 순박한 시골청년 순성이 전하는 사랑의 진리를 경험할 수 있다. 각기 다른 개성의 세 명의 스튜어디스가 등장하는 연극 ‘보잉보잉’은 여배우들의 불꽃 튀는 연기 대결과 손남목 연출가의 감각적인 연출이 더해져 절정을 이룬다. 진정한 사랑의 의미와 유쾌한 연애담을 들려줄 연극 ‘보잉보잉’을 연인과 함께 관람하러 가보는 것은 어떨까.

 

▶ 본격 혈액형 코미디, 연극 ‘내 남자의 혈액형’
▶ 2011.03.09~오픈런
▶ 아츠플레이씨어터 1관(2층)

 

본격 혈액형 코미디 연극 ‘내 남자의 혈액형’은 2, 30대 여성들의 유쾌한 공감이 있는 작품이다. 이 작품은 연극 ‘그남자 그여자’, ‘new 강풀의 순정만화’, ‘커피프린스 1호점’ 등 로맨틱 코미디 연극의 흥행을 이끌어 온 (주)가을엔터테인먼트의 3년 여만의 신작이다. 연극 ‘내 남자의 혈액형’은 자료 조사만 2년, 1년 여의 기획기간을 거쳐 선보이는 작품이다. 이 작품은 국내 최초 혈액형 연극으로 혈액형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줄 사랑스러운 공연이 될 것이다. 남녀가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하는 데는 상대방에 대한 이해가 필수 조건이다. 네 가지 혈액형만으로 사람의 성격을 나누는 것을 어리석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혈액형별 성격이나 사랑 유형에 대한 관심은 쉽게 사그라지지 않는다. 제법 흥미롭고 잘 맞는 부분도 있기 때문이다. 연극 ‘내 남자의 혈액형’은 지금 내 옆에 있는 애인을 좀 더 이해하고, 더욱 사랑하게 만드는 마법 같은 작품이다. 

 

 

뉴스테이지 강태영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