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연극 ‘기막힌 스캔들’ 시즌2, 백만 관객 끌어낸 연출가 손남목 합류!

작성일2012.01.17 조회수12830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2011년 초연한 연극 ‘기막힌 스캔들’이 시즌2로 돌아온다. 이번 공연에는 연극 ‘뉴보잉보잉’으로 100만 관객 달성을 이룬 연출가 손남목이 합류한다.


연극 ‘기막힌 스캔들’은 연극 ‘뉴보잉보잉’의 2탄이다. 연극 ‘뉴보잉보잉’은 대학로와 강남을 넘나들며 공연 중으로, 약 9년 동안 꾸준히 무대에 오른 작품이다. 지난해 연극 ‘품바’, ‘라이어’에 이어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연극 ‘기막힌 스캔들’의 이번 공연에는 ‘뉴보잉보잉’의 연출가 손남목이 합류해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악어컴퍼니의 관계자는 “손남목 연출의 합류로 배우들의 사기 진작을 물론 흥행에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본다. 여느 코미디보다도 만족도 높은 공연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한다”고 전했다.


연극 ‘기막힌 스캔들’은 바람둥이 우진이 결혼하면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담는다. 우진은 아내를 친정으로 보내고 모델 애인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내려고 준비한다. 하지만 불현듯 아내가 친정 나들이를 취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담는다.


코믹한 상황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지는 연극 ‘기막힌 스캔들’은 대학로 신연아트홀에서 오픈런으로 공연된다.

 


정지혜 기자 newstage@hanmail.net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