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배우 카이, 팬들과 함께 만드는 자작곡 내년 2월 발매 예정

작성일2019.12.26 조회수2122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지컬 배우 카이가 내년 2월 팬들과 함께하는 자작곡을 발매한다.

자자곡 발매에 앞서 오는 1월 9일, 첫 자작곡 ‘함께 흔들리자’ 녹음 작업에 돌입한다. 이번 녹음 작업은 카이가 팬들을 위한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로, 팬들도 녹음에 함께할 예정이다.

지난 24일 뮤지컬 배우 카이 신곡 ‘함께 흔들리자’ 녹음에 참여할 팬 30명을 모집한다는 공지가 카이의 공식 SNS에 공개됐다. 카이 럭키카드를 1장 이상 보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카이 럭키카드는 꾸준히 카이의 여러 활동을 함께해온 팬들에게 제공했던 포토 카드다. 

녹음에 참여하는 팬 30명은 오는 1월 9일, 뮤지컬 배우 카이와 함께 그의 자작곡 ‘함께 흔들리자’의 녹음에 함께하게 된다. 카이와 함께 할 수 있는 녹음 참여 신청은 참여자 이름과, 연락처 작성 후 녹음에 함께 하고싶은 이유를 작성 후 뮤지컬 배우 카이의 공식 이메일(officialyourkai@gmail.com)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12월 31일 까지 신청 가능하며 합격자는 2020년 1월 3일(금)에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카이의 공식 SNS(official_yourkai)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뮤지컬 배우 카이는 지난 10월 세 번째 정규앨범 ‘KAI IN KOREA’를 발표하며 왕성한 음반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앨범 발매와 동시에 10월과 12월 두 번의 콘서트를 마쳤다. 최근 뮤지컬 ‘레베카’에서 주연으로 극의 중심을 이끌면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뮤지컬 배우 카이의 첫 자작곡 ‘함께 흔들리자’는 내년 2월 발매될 예정이다.

+ 뮤지컬 '레베카' 티켓예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EMK엔터테인먼트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