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직드라마 ‘당신만이’, 부부의 소통과 공감 그려

작성일2013.04.12 조회수5556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직드라마 ‘당신만이’가 대학로 공연에 이어, 송파 ‘가든파이브아트홀’에서 5일간 다시 한 번 관객들을 만난다.

 

뮤직드라마 ‘당신만이’ 인터파크티켓 후기 평점 9.7을 유지하며, 부부를 소재로 소통과 공감을 끌어냈다. 작품은 한 경상도 부부의 5년에서 37년 인생 여정을 담은 공연으로, 보통 부부들의 삶을 보여준다. 지극히 평범할 수 있으나, 크고 작은 일을 부부가 함께 겪고 고민하며 마지막까지 서로의 힘이 되어주는 내용을 그린다. 다른 두 사람이 상대를 인정하고, 배려하며 마지막까지 함께하는 동반자의 모습을 담은 공연으로 많은 부부는 물론 젊은 층에게도 귀감이 되고 있다.

 

뮤직드라마 ‘당신만이’는 젊은 층만 북적일 것 같은 공연장에 ‘40~50대의 중년 부부’들을 끌어냈다. 젊은 층에게는 그들의 부모를 생각하며 현재 곁에 있는 사람과의 미래를 그려 볼 수 있다. 중년의 부부들은 남은 인생을 그려 볼 수 있고, 노년의 부부에게는 그들의 세월을 되돌아보는 공연이다.

 

작품은 4월 17일부터 5일간 복합문화공간 ‘가든파이브아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켓예매는 문화숲 홈페이지(예매 수수료 무료) 및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이소연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