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오늘 오전 오전 11시 1차 티켓 오픈…캐릭터 포스터 공개

작성일2021.05.18 조회수4291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제작 CJ ENM)이 오늘(5/18) 오전 11시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8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작품의 결에 맞는 따스하고 감성적인 분위기와 포근함이 느껴지는 콘셉트로 눈길을 끈다. 파스텔 톤의 의상과 로봇임을 상상하게 하는 충전선, 작품 속에 스토리를 이어주는 상징적 매개체인 화분과 레코드판 같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함께 어우러져 순수하고 청량함이 가득한 분위기의 포스터를 완성했다.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공연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 2021년 시즌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배우들은 이번 시즌에 참여하는 소감과 각오도 함께 전했다. 순수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멀지 않은 미래’를 배경으로 사랑의 감정을 배워가는 버려진 로봇의 이야기라는 참신한 소재와 어쿠스틱 선율로 이루어진 서정적인 음악으로 꾸준히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지난 해에는 미국 애틀란타 트라이아웃 공연과 일본 라이선스 공연의 성료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그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의 수작(秀作)으로 평가받았다. 2020년 시즌부터 CJ ENM과 함께 새로운 프로덕션으로 찾아오며 무대와 영상, 의상 등에 변화를 줬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오늘(18일, 화) 오전 11시에 인터파크 티켓 등에서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공연은 6월 22일부터 9월 5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된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CJ ENM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