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들려주는 ‘크레디아 어린이날 음악회 : 더 퀸 온 아이스’

작성일2016.04.07 조회수1480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피겨스테이팅 선수 김연아가 55크레디아 어린이날 음악회 : 더 퀸 온 아이스공연을 선보인다.

 

크레디아 어린이날 음악회 : 더 퀸 온 아이스는 김연아가 피겨 대회에서 선보인 음악들을 들을 수 있다. 김연아는 매 시즌마다 클래식 음악들로 무대를 선보였다. 김연아는 2014년 아이스쇼를 마지막으로 선수생활을 마감했다.

 

크레디아 어린이날 음악회 : 더 퀸 온 아이스는 앨범 더 퀸 온 아이스에 수록된 곡으로 구성된다. 이 앨범은 유니버설 뮤직에서 4장의 앨범을 발표했다. 앨범은 총 10만장의 판매를 기록했다.

 

기획사 관계자는 크레디아는 빈 소년 합창단 신년음악회’, ‘바비 심포니 음악회’, '디즈니 인 콘서트등 눈과 귀과 즐거운 프리미엄 패밀리 클래식을 꾸준히 서보여 왔다. ‘크레디아 어린이날 음악회 : 더 퀸 온 아이스는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의 해설과 함께 꾸며진 어린이날 공연이다라고 전했다.

 

크레디아 어린이날 음악회 : 더 퀸 온 아이스55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진행된다.

 

 

 

사진_크페디아 



최영지 인턴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