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폐셜테마

벚꽃 시즌 놓치지 말아야 할 감성 콘서트5

작성일2019.04.03 조회수4276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스크랩 이전글 다음글 목록

























꽃샘추위 속에서도 어느새 여기저기서 벚꽃이 조금씩 피어나고 있다. 매해 단 한번뿐인 소중한 벚꽃 시즌, 꽃잎이 흩날리는 아름다운 봄날의 순간을 더욱 깊고 특별하게 만들어줄 감성 콘서트, 뭐가 있을까?
 

서울부터 제주까지, 17개 도시에서 만나는   
2019 장범준 전국공연 '노래방에서'
4.6~14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벚꽃엔딩’으로 매해 봄마다 강력한 음원 파워를 자랑하는 장범준이 3년 만에 여는 전국투어 콘서트. 장범준의 히트곡은 물론 모두에게 친숙한 인기곡들을 노래방에서처럼 따라 부르며 즐길 수 있는 공연.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광주, 여수, 제주 등 전국 17개 도시에서 펼쳐진다.
 
벚꽃도 보고 공연도 보고 피크닉도 즐기고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9'
4.13 63빌딩 앞 한강공원

‘벚꽃’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 윤중로가 있는 여의도다.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9'는 바로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펼쳐지는 음악 축제로, 자이언티, 페퍼톤스, 선우정아, 카더가든, 헤이즈, 몽니, 김나영 등 인기 뮤지션들이 출연한다. 낮에는 벚꽃이 흩날리는 듯한 ‘벚꽃 블라스터’가, 밤에는 불꽃쇼가 함께 펼쳐지며, 각종 마켓도 열린다. 
 

봄바람과 어울리는 감미로운 목소리  
2019 하동균 소극장 콘서트 'Begin'
4.13~28 신한카드 FAN(판)스퀘어 라이브홀

부드러운 미성으로 사랑받아온 가수 하동균이 펼치는 2019년 첫 번째 소극장 콘서트. 2001년 데뷔 이후 ‘원 파인 데이’, ‘지금 그리고 우린’ 등 많은 인기곡을 발표하며 사랑받아온 하동균의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벚꽃이 만개한 봄날, 하동균만의 유니크한 매력으로 꾸민 감성 콘서트를 즐겨보자.
 

푸르른 봄 하늘과 어울리는 청량한 목소리   
김현수, 손태진 듀오 콘서트 ‘하늘을 그리다’
4.21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크로스오버 보컬 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멤버인 성악가 김현수와 손태진이 여는 첫 듀오 콘서트.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해온 테너 김현수와 따스하고 묵직한 저음으로 사랑받아온 베이스 손태진이 함께 다채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 공연의 수익금은 모두 환경보호를 위한 캠페인에 쓰인다.
 

봄날 만나는 명품 보컬 
2019 바이브 전국투어콘서트 [VIBE]
4.27~28 장충체육관   

‘끝이 아니기를’, ‘슬픈가요’, ‘술이야’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아온 보컬 듀오 바이브가 봄맞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연다.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도 잘 알려진 바이브는 이번 콘서트에서 자신들의 히트곡을 총망라해 18년차 가수의 내공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공연은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광주, 부산에서 펼쳐진다.
 

2019 장범준 전국공연 '노래방에서' 예매하기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9' 예매하기
 

2019 하동균 소극장 콘서트 'Begin' 예매하기
 

김현수, 손태진 듀오 콘서트 ‘하늘을 그리다’ 예매하기
 

2019 바이브 전국투어콘서트 [VIBE] 예매하기
 

글: 박인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iapark@interpark.com)

사진: 플레이디비DB, CJ E&M, (주)비이피씨탄젠트, ㈜스프링이엔티, 환경운동연합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스크랩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