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록키호러쇼’ 오는 5월 세 번째 시즌 개막

작성일2019.03.25 조회수2058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지컬 ‘록키호러쇼’가 오는 5월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록키호러쇼’는 2001년 국내 초연 이후 2009년까지 공연됐으며, 이후 2017년 알앤디웍스에서 새롭게 제작을 맡아 약 9년 만에 관객들을 다시 만났다.
 
이 작품은 자넷과 브래드가 우연히 프랑큰 퍼터의 성을 방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갑작스럽게 쏟아지는 폭우, 자동차 고장으로 고립된 주인공, 낯선 방문지에서 유일하게 불을 밝히고 있는 건물 등 ‘록키호러쇼’의 오프닝은 관습적인 공포 영화나 스릴러의 패턴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프랑큰 퍼터 성에 들어서는 순간 그 무엇도 예상할 수 없다.
 
뮤지컬 '록키호러쇼'는 그동안 국내 공연계에서는 쉽게 접하지 못했던 컬트 뮤지컬로 색다른 장르적 쾌감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 작품은 기존의 보편적인 정서와 질서에 반하는 컬트 작품의 기조는 잃지 않으면서 공연 중 관객들과 함께 즐기는 신나는 춤과 노래로 유쾌함을 더해 낯선 장르에 대한 관객들의 거부감을 덜었다.
 
공연 제작사 알앤디웍스는 "이전 시즌보다 더 큰 재미와 감동을 만끽할 수 있도록 공연 준비에 매진 중"이라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당부했다.
 
‘록키호러쇼’는 오는 4월 캐스팅 공개와 함께 첫 티켓 오픈을 진행 할 예정이며, 5월 17일부터 7월 28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알앤디웍스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