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다이아 팬클럽 창단식 이어 단독 콘서트까지 매진

작성일2016.12.15 조회수927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데일리 스타in 이정현 기자] 걸그룹 다이아의 단독 콘서트 ‘첫 번째 기적’의 1차, 3차 티켓과 팬클럽 창단 팬미팅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지난 13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다이아의 단독 콘서트 ‘첫 번째 기적’은 반나절 만에 매진됐다. 데뷔 1년 차 걸그룹으로서는 이례적인 성과다. 24일에 진행되는 1090석의 공식 팬클럽 창단식 티켓까지 매진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다이아는 콘서트를 위해 3편의 뮤직드라마를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살아간다는 건 어쩌면’ ‘서로를 사랑한다는 건’ ‘단 한 번의 기적’이란 타이틀로 제작된 뮤직드라마는 평범한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발랄한 청춘 드라마가 아닌, 각자 다른 삶을 살아가는 여고생들의 고민과 성장 이야기가 담겨 있다. 이 뮤직 드라마는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 될 예정이다.

그동안 V앱을 통해 유닛 조의 무대, 개인 자작곡 등 다양한 콘셉트를 공개하며 첫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다이아는 데뷔 이후 첫 번째 단독 콘서트인 만큼 팬들을 위해 그동안 보여주지 못 했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이아는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4일 오후 3시 팬클럽 창단식을 시작으로 오후 7시 1회 공연, 25일 오후 2시 30분, 오후 6시 30분의 2회 3회 공연을 개최한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